FAQ

본문 바로가기

AUDITION오디션 안내

오디션에 관하여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해 드리오니 지원 시 참고해 주시기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dy_audition@naver.com

FAQ 목록

  1. 1차 합격 연락은 언제 오나요?

    1차 합격하신 분들에게는 접수 후 3주 이내에 지원서에 기재하신 연락처로 2차 오디션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불합격자에게는 따로 통보해 드리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진과 영상 중 한 가지만 첨부하면 안 되나요?

    1차 서류 접수 시 오디션 지원서, 사진, 영상 파일 첨부는 필수입니다.

    만약 한 가지라도 빠뜨렸을 시 오디션 결과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영상 촬영 시 MR을 사용해야 하나요?

    MR 사용에 관한 것은 본인의 선택 사항입니다. 무반주로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4.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도 되나요?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필름사진 어떤 것이든 본인 얼굴이 뚜렷하게 나온 사진이라면 무방합니다.


    단, 사진은 얼굴 정면 클로즈업, 전신을 포함하여 3장 이상 첨부하셔야 하며, 포토샵으로 보정된 사진이나 얼굴의 일부가 가려진 사진, 흐릿한 사진으로는 지원이 불가능 합니다.

  5. 2차 오디션을 볼 때 준비해야 할 것들은 뭐가 있나요?

    2차 오디션에 관한 내용은 1차에 합격하신 분들께 개별적으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6. 팀으로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오디션 지원서를 멤버 별로 따로 작성하여 주시고 지원서 내에 본인이 영상에서 어느 위치에 있는지 적어 주시면 됩니다.


    팀의 합격 여부는 전원 합격 혹은 전원 탈락 혹은 개별 합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연습생이 되면 트레이닝 비용이 따로 드나요?

    오디션 최종 합격자의 모든 트레이닝 및 제반 비용은 전액 동요엔터테인먼트에서 투자합니다.


CONTACT US

info@dongyoent.com 모든 문의는 해당 메일 주소로 연락 해주시기 바랍니다.

OFFICIAL SNS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5길 18 (논현동) 18, Nonhyeon-ro 145-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82-2-3443-6488 FAX +82-2-3443-6483
ⓒ2015 DONGYO ENT. All rights reserved.